HOME > 연예.스포츠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채리나 김지현, 소원성취
 
정다운 기자 기사입력  2020/01/20 [23:58]
▲ MBC     © 정다운 기자

[KPA뉴스=정다운 기자] 채리나 김지현, 소원성취

 

'언니네 쌀롱'에 그때 그 시절을 휩쓴 룰라 김지현과 채리나가 등장해 역대급 토크를 펼친다.

 

오늘(20) 방송될 MBC '언니네 쌀롱'(기획 최윤정/ 연출 이민희)에서는 가요계 대선배 김지현과 채리나가 출연, 명불허전 예능감으로 데뷔 26년 차 대선배의 저력을 입증한다.

 

특히 채리나는 수수한 몰골로 등장한 자신의 모습에 자폭드립을 날리며 시작부터 웃음을 안긴다. "하는 김에 미()친 척하고 '탑골선미'가 되고 싶다"며 욕심을 드러내 화려한 변신을 예고한다고.

 

또한 춤신춤왕이었던 채리나가 요즘 두 눈에 담아 놓고 다닐 정도로 푹 빠져있다는 후배 가수들을 깜짝 공개한다. 채리나는 BTS 지민, 엑소 카이의 완벽한 춤 선을 찬양하며 합동공연을 해보고 싶다며 열렬한 팬심을 드러낸다.

 

함께 출연한 김지현은 '채리나 역사'(?)의 산 증인임을 과시하며 "저는 너무~ 알죠"라는 의미심장한 발언을 날린다. 과거 채리나의 걸크러시 스타일링에 숨겨있던 진실뿐만 아니라 포복절도 에피소드까지 대방출한다.

 

뿐만 아니라 유행의 선두 주자였던 김지현과 채리나의 과거 스타일링을 공개해 탁월했던 패션 감각을 인증한다. 그 시절 완판녀였던 김지현과 과감한 패션을 선보였던 채리나의 화려했던 전성기까지 끊임없는 입담으로 패션퀸의 과거를 되돌린다.

 

섹시함을 갖고 싶은 고객 채리나의 소원성취를 해줄 뷰티 어벤져스의 놀라운 활약은 오는 오늘(20) 1110MBC '언니네 쌀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1/20 [23:58]  최종편집: ⓒ KPANEWS한국언론사협회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