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연예.스포츠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소니아, 궁금증 증폭
 
정다운 기자 기사입력  2020/01/21 [22:58]
▲ 사진 : 방송캡쳐     © 정다운 기자

[KPA뉴스=정다운 기자] 김소니아, 궁금증 증폭

 

김소니아가 주목을 받고 있다.

 

이는 프로농구선수 이승준이 방송에 출연해 현재 김소니아와 열애 중임을 공개한 것.

 

이 영향으로 현재 다음, 네이버 등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창에 김소니아가 올라와 있다.

 

21(오늘) 오후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국가대표 F5 '' 특집으로 꾸며져 쇼트트랙 선수 곽윤기, 태권도 선수 이대훈, 골퍼 홍순상, 전 배구 선수 김요한, 농구선수 이승준이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태권도 선수 이대훈이 아내에게 365일 소소한 이벤트를 한다고 말을 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

 

그러자 비디오스타’ MC들이 혹시 이대훈 선수 말고 지금 사랑하고 있는 분이 있냐?”라고 묻자 이승훈이 손을 들었다.

 

이승훈은 지난해 친구 소개로 만났다. 여자친구가 김소니아다라고 말을 했다.

 

이승준은 농구선수 김소니아와 1년째 열애중이라고.

 

이승준은 많이 사랑한다. 보고 싶다. 사랑해라고 여자친구 김소니아에게 영상 편지를 보내 눈길을 끌었다.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1/21 [22:58]  최종편집: ⓒ KPANEWS한국언론사협회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