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교육.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5개 에피소드 연극 <별이 내리는 다락방> 무료 공연
26일~28일 3일간 대학로에서 TOM 2관 무료 공연
 
김순복 기사입력  2015/02/23 [12:51]
▲ “공연한다GO 1기” 스페셜 워크샵, 오는 2월 26일 ~ 28일 대학로TOM 2관  © 김순복

 

[한국언론사협회] 미국 최고의 희극작가 닐 사이먼의 를 라디오 방송 프로그램으로 각색한 연극 <별이 내리는 다락방>이 오는 26일(목) ~ 28일(토) 3일간 대학로 TOM 2관에서 무료로 공연된다.

 

연극 <별이 내리는 다락방>은 원작의 총 9개 에피소드 중 5개의 에피소드를 선별, 닐 사이먼 특유의 풍자와 해학을 더욱 쉽게 해석, 소통과 공감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퇴임을 앞 둔 치과 의사의 잊지 못할 첫 경험, 국민 배우의 임파서블 드림, 갑의 횡포만큼이나 무시무시한 을의 진상, 절망의 순간에 한 줄기 희망의 빛을 찾은 작가 지망생, 기억을 잃은 할머니에게 매일 새로운 행복을 전해주는 할아버지의 순정까지, 영원히 가슴속에 묻힐 수 있었던 각자의 사정을 라디오 방송 사연을 통해 서로의 마음을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는 이야기이다.

 

이번 공연은 TOM아카데미 청소년 연기프로젝트 “공연한다GO 1기”의 스페셜 워크샵 공연으로 지난 2014년 12월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7명의 예비 배우들이 2개월간의 연기 트레이닝과 연습과정을 거쳐 무대에 오른다.

 

연극 <맥베스>, <아유크레이지>, <바라다>, <미싱은 돌아가네>의 배우 겸 연출가 손중기가 공연의 연출을 맡는 등 현역 스탭들이 멘토로 참여해 전문 배우 못지않은 기량을 펼칠 예정이다. 공연문의 1544-8303.

 

뉴스에듀 김순복 기자 sbkim@newsedu.co.kr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5/02/23 [12:51]  최종편집: ⓒ KPANEWS한국언론사협회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