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경제.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미스글로벌뷰티퀸 2017 Top 5, 더마스비 화보 촬영
 
이현재 기자 기사입력  2017/10/24 [14:47]

세계 메이저 미인대회 미스글로벌뷰티퀸(MGBQ) 2017(조직위원장 허수정, 집행위원장 박동현, 대회장 윤경숙) 대회가 성황리에 마친 가운데, Top5 수상자들이 지난 23일 이번 대회 협찬사인 더마스비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더마스비(Dermasby)’는 피부과학(Dermatology)과 아름다움(Beauty)을 합성한 브랜드명으로 인간의 아름다움에 대한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서 학문적인 접근을 통해 탄생한 의약용 화장품이다. 
 
더마스비 화장품은 대한약사한림원 100명의 약학박사와 국내최고의 뷰티전문가 집단인 씨에이치 바이오랩이 공동으로 연구했으며, 제품 출시 전 수많은 임상실험과 테스트를 통해 만들어낸 진정한 안티에이징 하이엔드 솔루션으로 정평이 나있다.
 
더마스비 화장품은 최근 세간의 화제가 되고있는 ‘캐비아 마데카소사이드 크림’을 비롯한 비타민C 오일 등 피부케어 제품과 헤어케어, 메이크업 제품을 현재 개발테스트를 시행하고 있으며, 연내 출시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미스글로벌뷰티퀸대회(MGBQ) 2017 대회는 각 나라 40여개국 대표 미인들이 참가한 가운데,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및 패럴림픽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지난 2일부터 19일까지 서울 강서구 메이필드 호텔 및 강원도 일대에서 진행됐다.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7/10/24 [14:47]  최종편집: ⓒ KPANEWS한국언론사협회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최근 인기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