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경제.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MGBQ 2017 세계 미녀들, 아마로스서 찰칵
 
이현재 기자 기사입력  2017/10/24 [15:03]

미스글로벌뷰티퀸(MGBQ) 2017(조직위원장 허수정, 집행위원장 박동현, 대회장 윤경숙) 대회가 성황리에 마친 가운데, Top5 수상자들이 지난 23일 이번 대회 협찬사인 아마로스 화보 촬영 시간을 가졌다.
 
의료미용기기, 기능성 화장품 및 의약부외품(피부, 비만, 두피 등)을 연구, 제조하는 회사인 아마로스는 Amaranth(그리스 신화의 영원한 식물이름)와 Rose(장미)의 합성어로 영원한 아름다움이라는 의미를 갖고 있다.
 
120여 가지가 넘는 피부미용 및 의료기기와 세분화되고 전문화된 기능성화장품 라인은 제품의 전문기능성, 효능성 그리고 자연친화적 디자인을 높게 인정받았다. 이를 통해 현재 미국, 호주, 중국, 일본,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우크라이나, 우즈베키스탄과 카자흐스탄 등 전 세계 45개국에 꾸준하게 수출을 하는 중이다. 박람회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으며, 11개국에 솔에이전시를 맺고 있다.
 
최고급 화장품군으로는 노블로제 5종 세트와 여드름 전용 제품인 아크네렙 4종 세트가 유명하다. 이와 함께 영양공급과 피부 진정효과를 제공하는 허벌수딩젤과크리스탈 마스크 팩, 나노골드시트마스 팩 등도 잘 알려져 있는 제품이다.
 
특히 노블로제 폼클렌저는 피부의 노폐물과 메이크업의 잔여물을 깔끔하게 닦아주며, 노화된 각질을 관리해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는 기능을 한다. 또한 피부보습력이 뛰어나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유지시켜 준다.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7/10/24 [15:03]  최종편집: ⓒ KPANEWS한국언론사협회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최근 인기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