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경제.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마스터스 성악 최고위과정 15th 수료식 열려
 
정성남 기사입력  2018/08/27 [13:24]
▲     © 정성남

[연합취재본부=장순배 기자]13년 동안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재)한국예술문화재단 마스터스 성악 최고위과정 15기 수료식이 지난 23일 오후6시 30분 리버사이드호텔 노벨라홀에서 개최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졸업생을 비롯한 내ᆞ외빈등 많은 관계자들이 모여  기쁨과 감동으로 뜨거웠던 여름 막바지 밤을 수놓았다
 
이번 행사의 주최는 마스터스 성악 최고위과정 15기 원우회로 이루어졌고 (재)한국예술문화재단의 후원으로 이루어졌다.

▲     © 정성남

(재)한국예술문화재단 강마루 이사장은  "이번 뿐만 아니라 그전 원우님과  특히15기 성악원우님들과  좋은 곡과 국경없고 성역없는 음악을 함께 할 수 있어 기뻤다"면서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그러면서 강 이사장은 "앞로도 더 좋은 곡을 선택해 더 많은 원우님들과 마스터스 성악 최고위과정에 모시고 싶다"며 이같이 밝혔다.

한편 식후 행사에서는 이재필&김세미의 축배의 노래와 윤성춘 (정운건설 대표)의 황혼의 노래, 박정희(미식문화연구소 대표)의 사랑의 찬가, 서현길 (삼흥건설 회장)의 오 솔레미오, 남궁 근{(연보호중앙연맹 부총재)의 Torna a surriento 등의 축하공연이 이어졌다. 
 
▲     © 정성남

또한 김미애(K 치과병원), 이병옥 (유청실업회장), 김운성(강릉관광호텔 회장), 김성만(변호사), 박한상(갑을상사그룹 회장) 등의 열창도 이어졌다. 
 
이 자리를 참석한 마스터스 성악 최고위과정 16기 과정의 회원들도 공연을 감상하고 앞으로 이어나갈 수업의 대한 기대가 뜨거워 졌다고 입을 모았다.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08/27 [13:24]  최종편집: ⓒ KPANEWS한국언론사협회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최근 인기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