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연예.스포츠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이유 사과, 좀 더 기다려주세요
 
정다운 기자 기사입력  2019/10/21 [20:21]
▲ 사진 : 소속사     © 정다운 기자

[KPA뉴스=정다운 기자]다섯 번째 미니앨범 '러브 포엠(Love poem)' 발매 연기에 대한 아이유 사과 소식이 전해졌다.

 

아이유는 20일 자신의 공식 팬카페에 선공개 곡 및 새 앨범 발표를 연기한다는 소식을 직접 알렸다.

 

아이유는 20일 자신의 공식 팬 카페에 "111일 공개 예정이었던 저의 새 앨범 '러브 포엠'(Love poem)'의 발매 일정을 조금 뒤로 연기하게 되었다"는 글을 올렸다.

 

아이유는 새 앨범 발매 연기 이유로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이라고 썼다.

 

이어 아이유는 "준비했던 음악들을 들려드리기까지 절대 너무 오래 기다리게 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말미에는 "앨범의 프로듀서로서, 공연을 만드는 가수로서의 책임감을 저 개인의 역량이 따라가지 못해 내린 결정이기 때문에 누구보다 큰 기대와 설렘으로 저의 새 음악들을 기다려주신 우리 유애나(아이유 팬)에게 너무나 죄송하다"며 사과했다.

 

한편 아이유는 신곡 발표 이후 투어 콘서트를 진행한다. 112일과 3일 광주 유니버시아드 체조경기장, 9일 인천 남동체육관, 16일 부산 사직 실내체육관, 23일과 24일 서울 KSPO DOME(구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단독 공연을 개최한다.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10/21 [20:21]  최종편집: ⓒ KPANEWS한국언론사협회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최근 인기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