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연예.스포츠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호란, 오랜만에 대중앞에 선다
 
정다운 기자 기사입력  2019/11/13 [23:45]
[KPA뉴스=정다운 기자] 
▲ 포토 : 영상캡쳐     © 정다운 기자

 

그룹 클래지콰이의 멤버 호란이 오랜만에 방송으로 근황을 전한다.

 

MBN 신규 예능 프로그램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이하 우다사’)13일 밤 첫 방송하는 가운데 가수 호란의 출연 소식이 네티즌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1979년생으로 올해 나이 41세인 호란(본명 최수진)2004년 혼성그룹 클래지콰이의 멤버로 데뷔했다.

 

20133세 연상의 연인과 결혼했으나 3년 만인 2016년 이혼 소식을 전했다. 호란은 성격 차이 등을 이유로 남편과 불화를 겪었으며 협의 끝에 그 해 7월 각자의 길을 걷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여기에 호란은 20169월 음주운전으로 교통사고를 일으켜 논란을 빚었다. 그는 전날 술을 마시고 아침에 운전했다고 고백했으며 잘못을 인정하고 당시 출연하던 모든 방송에서 하차했다.

 

이후 그의 음주운전 전력이 세번째였다는 보도가 이어지면서 논란은 더욱 거세졌다. 이에 호란은 오랜 자숙 기간을 가지다가 올 초 OBS ‘웅산의 우여한 라이브에 출연, 2년 반 만에 방송에 복귀했다.

 

해당 방송에서 그는 지금 제가 할 수 있는 이야기를 하면서 죄송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었다. 평생 안고 갈 과오라며 거듭 사과했다.

 

한편 호란은 13일 첫 방송하는 MBN ‘우다사에 출연 소식을 전했다. 그는 우다사티저 영상에서 내 정체성이랑 자존감이 부스러져갔다며 이혼의 아픔을 짧게 고백하기도 했다.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는 여성 연예인들의 삶과 사랑을 그려내는 여성 라이프-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호란을 비롯해 모델 박영선, 배우 박은혜, 방송인 김경란, 배우 박연수, 가수 호란이 출연하며, 이들의 남사친으로 신동엽, 배우 이규한이 함께한다. 매주 수요일 오후 11MBN에서 방송한다.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11/13 [23:45]  최종편집: ⓒ KPANEWS한국언론사협회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최근 인기기사
광고